아디옌,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설계한 단말기 제품군을 출시하며 대면 결제를 개선한다

  •  회사는 처음으로 하드웨어 설계로 확장한   개의 새로운 단말기인 NYC1 AMS1 출시할 예정이다  
  •  단말기는 저렴하고 유연한 솔루션으로 사업자  플랫폼 비즈니스용 대면 결제를 단순화한다 

암스테르담, 2022년 8월 18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사업자가 선택하는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최초로 회사 내부에서 설계한 단말기 출시를 발표했다. 다양한 결제 사용 사례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혁신된 이 단말기 제품군은 아디옌의 성장하는 통합 상거래 제품에서의 가장 최근의 진전을 보여준다. 회사의 단일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이 새로운 기기는 빠르게 발전하는 결제 환경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본질적으로 유연한 상태를 유지한다. 

Adyen's AMS1 and NYC1 terminals
Adyen's AMS1 and NYC1 terminals

아디옌의 COO인 카르만 자키(Kamran Zaki)는 "아디옌은 사업자의 야망을 더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당사 자체 단말기를 개발하는 것은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최신의 방법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항상 속도와 유연성을 통해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혁신합니다. 사업자는 당사의 대면 결제 서비스와 함께 모든 단말기 제품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최상의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디옌은 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플랫폼을 통해 통합 상거래의 혁신을 주도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다. 이 기기는 오래 가는 배터리를 사용하여 이동성이 있고, 분리되며,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특성을 바라는 고객의 요구를 실현하며, 탭, 딥 또는 스와이프 방식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회사는 모델의 설계 세부 사항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모든 사람들이 결제 경험 전반에서 아디옌의 우수성 기준에 부합하는 사운드와 스타일, 그리고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기는 아디옌의 단일 플랫폼에서 실행되며, 이를 통해 엔드-투-엔드 제어, 맞춤형 결제 흐름, POS(point-of-sale)의 빠른 기술 혁신을 실현할 수 있다. 

아디옌의 제품, 대면 결제 부문 제품 담당 부사장인 더크 버서(Derk Busser)는 "아디옌은 단말기 설계의 소유권을 획득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기능성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의 목표는 고객 여정 내에서 마찰을 지속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높은 이동성을 지닌 기기를 설계함으로써 당사는 사업자가 결제 카운터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결제금액을 회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동성이 제공하는 광범위한 사용 사례는 진보된 대면 구매의 흥미로운 발전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제품군의 첫 번째 단말기는 대면 결제 범위 내에서 가장 저렴하고 유연한 기기인 NYC1이다. 이 기기를 통해 사업자는 자체 POS 앱에서 완전히 맞춤화된 결제 흐름을 제공할 수 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하드웨어에 이미 투자했으며 설정에 결제를 추가하고자 하는 기업에 이상적이다. 주요 사용 사례는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에게 단순하고 저렴한 결제 기기를 제공하고자 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결제 시 긴 줄을 줄이는 것부터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매 직원을 자유롭게하는 일까지 이동성을 보다 원활한 대면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인식하는 기업들에게 강력한 사용성이 있다. NYC1 단말기는 현재 북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다른 지역으로 판매가 확장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사업자가 결제를 수락하고 자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갖춘 일체형 단말기인 AMS1이다. 매장 직원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함으로써 자신의 금전 등록기에 액세스하고 재고를 관리하며 결제를 수락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모두 단일한 장치에서 수행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는 동시에 NYC1과 동일한 이점을 제공한다. AMS1은 단일 기기를 통해 모든 운영 앱에 액세스하기를 원하는 기업 및 플랫폼 기업에 이상적이다. 이 단말기는 올해 말 유럽 및 북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제 NYC1 및 AMS1 단말기 제품군이 아디옌의 대면 결제 제품 목록에 포함되면서, 아디옌은 고객 여정을 발전시킬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방식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dyen.com/pos-payments/adyen-termina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디옌 소개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주요 기업들이 선택하는 금융 기술 플랫폼입니다. 아디옌은 단일 글로벌 솔루션을 통해 엔드 투 엔드 결제 기능, 데이터 기반 통찰력,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는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H&M, 이베이,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아디옌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의 일환으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장합니다. 새로운 제품과 기능은 회사 웹사이트의 보도 자료와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이러한 단말기를 출시하기 위해 아디옌은 하드웨어 제조업체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79344/AMS1_and_NYC1_terminal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