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 호스피탤리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입지 확장

베트남 다낭에 노부 호텔, 레스토랑, 레지던스 런칭

뉴욕, 2022년 8월 10일 /PRNewswire/ --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유명 호텔 및 외식 브랜드인 노부 호스피탤리티(Nobu Hospitality)는 오늘 비엣 캐피털 리얼 에스테이트(Viet Capital Real Estate, VCRE)와 협력하여 베트남 최초의 노부 호텔, 레스토랑, 레지던스를 런칭하는 동시에 베트남에서의 추가 개발 기회를 탐색한다고 발표했다.

해변의 럭셔리한 어반 리조트로 설계된 노부 다낭은 다낭 중심부와 해변가에서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다. 투숙객들은 휴가,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등 어떤 목적으로 방문했든 우아하게 디자인된 다양한 공간에서 투숙객들의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키는 어반 리조트와 전통적인 해변 호텔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피닉스 홀딩스(Phoenix Holdings)는 비엣 캐피털 리얼 에스테이트(Viet Capital Real Estate), 비엣 캐피털 뱅크(Viet Capital Bank), 비엣 캐피털 에셋 매니지먼트(Viet Capital Asset Management), 비엣 캐피털 시큐리티스(Viet Capital Securities)(상장 HOSE: VCI), 기타 여러 유명 투자 프로젝트를 포함한 성공적인 다수의 기업을 관리하는 가족 투자 사무소이자 모회사이다. 피닉스 홀딩스의 회장인 헨리 응우옌(Henry Nguyen)은 로스엔젤레스 FC의 부회장이자 창립 소유자이며 티모 디지털 뱅크(Timo Digital Bank)의 CEO이다.

다낭은 베트남 중남부 해안에 있는 해변 도시로, 동쪽으로는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 서쪽으로는 안남 산맥이 점해 있으며 모래 해변과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항구였던 역사로 유명한 곳이다.  이 도시는 후에, 호이안 구시가지, 미선 유적을 비롯한 여러 유네스코 유적지와 인접해 있다.

보응우옌잡 스트릿에 있는 다낭의 전설적인 미케 해변을 따라 위치한 노부는 다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상징적인 43층 타워와 함께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장악할 것이며,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세계적인 수준의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이 호텔은 또한 18개의 고급 스위트룸을 포함한 200개의 객실, 결혼식 및 중요한 소셜 이벤트에 이상적인 넓은 회의 및 이벤트 공간, 최첨단 웰빙 및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침실 1개, 2개, 3개로 구성된 271개의 세련된 레지던스 유닛과 2개의 멋진 스카이라인 펜트하우스 유닛이 노부 호스피탤리티의 성장하는 개인 레지던스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것이다.

노부 호스피탤리티는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노부 특유의 우아함과 미니멀리즘, 그리고 일본 디자인의 전통을 독특하게 결합할 것이다.  호텔과 레지던스 아래에 위치한 다낭 시티 센터에서는 고급 소매 쇼핑, 고급 차이니즈 레스토랑, 현대적인 베트남 고급 레스토랑, 미국식 스테이크하우스를 즐길 수 있다.  건물 옥상에 위치한 칵테일 바와 라운지에서는 퇴근 후 다낭의 일몰을 감상하며 음료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제공한다.

노부 호스피탤리티의 CEO 트레버 호웰(Trevor Horwell)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당사의 입지를 확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관광지인 베트남 시장에 다낭에서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인 장소  하나와 함께 노부 시설을 제공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VCRE 파트너는 노부 브랜드의 열정적인 후원자이며 베트남의 다른 지역에서 노부 호스피탤리티를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당사는 노부 브랜드가 현지와  세계 방문객들을 끌어모아 역동적인 어반 리조트가  노부 다낭의 투숙객으로 유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비쳇 캐피털 리얼 에스테이트의 CEO인 보탄람(Vo Thanh Lam)은 "베트남에서 노부 호스피탤리티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다낭의  번째 노부 프로젝트를 통해 베트남 시장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보여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인 다이닝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있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다낭은 국내  세계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관광지  하나입니다중부 베트남의 관광  경제 중심지인  도시는 계속해서 급속한 발전과 성장을 이룰 것이며, 노부는 다낭에  많은 관심과 방문객들을 모을  다른 중요한 장소가  것입니다노부 호스피탤리티의 독특한 접근 방식과 라이프스타일은 오늘날 가장 안목 있는 여행자들이 요구하는 서비스와 경험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것입니다. 다낭의 노부 프로젝트는 베트남에서 가장 독특하고 럭셔리한 프로젝트가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www.nobuhotels.com 
www.vcre.com.vn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gLog4Tiid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