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와 FIFA, 장기 협력 통해 완벽한 미래 지향

-- 기술로 더 나은 세계 만들고자 협력

(칭다오, 중국 2022년 8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7일, Hisense Group Holdings Co., Ltd. 회장 Dr. Lan Lin과 Hisense International Co., Ltd. 부사장 Franjo Bobinac이 취리히 FIFA 본부에 초대를 받아 FIFA 회장 Gianni Infantino 및 임원들과 만났다. 이는 하이센스와 FIFA 간의 공식적인 첫 만남이다. 양측은 장기 협력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고, FIFA 본부를 둘러봤다.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완벽한 토너먼트 경험 창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기 전, FIFA 본부는 세계 최초의 듀얼 컬러 100인치 4K 하이센스 레이저 TV L7을 맞이했다. 이후 하이센스는 FIFA의 인정을 받는 데 성공했고, FIFA 본부에 3대의 새 레이저 TV를 설치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앞둔 지금, 하이센스는 최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수준 높은 토너먼트 시청 경험을 선보인다. 바로, FIFA 본부에 세계 최초의 Tri-Chroma Laser TV L9G를 제공한 것이다. 이번에 FIFA 본부에서 열린 만남에서, 양측 임원들은 하이센스 레이저 TV L9G를 통해 흥미진진한 토너먼트를 함께 즐겼다.

FIFA 회장 Gianni Infantino는 전에 열린 Hisense Open Day 행사에서 "하이센스는 매력적인 제품과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축구 팬들에게 환상적인 시청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양측은 기술 혁신을 통해 잊을 수 없는 FIFA 월드컵을 팬들에게 선사하고자 협력할 것"이라고 말한 이 있다.

하이센스 레이저 TV는 FIFA 외에 전 세계 수많은 소비자로부터도 인정받았다. 하이센스의 고급 제품인 하이센스 레이저 TV는 Harvard China Forum과 United Nations Chinese Day 같은 국제 행사에 등장했고, 아랍에미리트 왕실에도 공급되면서, 소비자의 최고의 선택 중 하나가 됐다. 올 1~6월에 하이센스 레이저 TV 판매량은 호주, 프랑스, 캐나다 및 기타 해외 시장에서 작년 연간 판매량을 앞질렀다.


밀접한 협력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구축

하이센스는 사회적 책임감에 집중하고, 지속가능한 세계 발전에 더욱 일조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FIFA와 같은 철학을 공유하는 하이센스는 FIFA Foundation과 협력하며 자선 활동과 지속가능한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

올 9월, 하이센스는 FIFA Football for Schools 행사에 참여해 남아프리카공화국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교육적인 워크숍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제 환경 인식을 높이는 한편, 아이들에게 더 큰 정서적인 지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하이센스는 더욱 푸른 미래를 위해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드는 데 대중의 참여를 도모할 계획이다.


하이센스는 항상 스포츠 마케팅을 고수하고, FIFA와 집중적인 협력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하이센스의 브랜드 파워와 인지도는 후원사라는 입지를 통해 크게 향상됐고, 글로벌 사업도 성공적으로 확장됐다. 2022년 하이센스는 KANTAR BrandZ™ 중국 글로벌 탑 50 브랜드 기업에서 7위에 올랐으며, 가전기기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하이센스는 세계적으로 통합된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기술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하이센스의 2022년 1~5월 매출은 731억 위안을 돌파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하이센스는 FIFA와 긴밀히 협력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나은 토너먼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