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utu), 아코르(Accor)와의 제휴로 글로벌 면세 쇼핑에 혁명 일으켜

-- 면세 쇼핑 환급금을 Accor의 리워드 포인트로 전환

(싱가포르 2022년 7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여행 기술 기업 utu[ https://utu.global/ ]가 세계 선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중 하나인 Accor와의 제휴를 통해, 세계 최초로 세금 환급금을 리워드 포인트 형태로 제공한다. 이는 면세 쇼핑의 세계적 혁신을 위한 또 하나의 이정표다.

세계를 선도하는 호스피탈리티 그룹 중 하나인 Accor와 utu의 제휴로, utu 플랫폼은, 가장 참여도가 높은 고객에게 의미 있는 경험 및 보상을 제공하는 일상적 라이프 스타일의 동반자인 Accor Live Limitless(ALL)와 완전히 통합하게 된다. ALL과의 통합으로, 고객은 미화 100달러 상당의 부가가치세(VAT)를 환급받을 때마다 이를 5,000 ALL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이렇게 받은 ALL 포인트는 호텔 숙박이나 모든 Accor 식음료 매장에서의 식사, 또는 ALL이 제공하는 모든 파트너 혜택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오늘부터 utu 및 ALL을 사용하는 여행자는 utu Tax Free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서 utu Tax Free Card를 등록 및 활성화한 후, 환급 방법으로 'ALL'을 선택하면 더 많은 세금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여행자는 파리, 이탈리아, 또는 두바이 등 어디든 상관없이 놀라운 해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회원은 환급받을 수단을 선택할 때 utu Tax Free Card 번호만 제공하면 된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ALL 회원에게 utu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함에 따라, ALL 회원들은 VAT 또는 GST(상품 및 서비스 세금) 환급이 제공되는 싱가포르,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한국, 태국, UAE를 포함한 50개국 중 어디서나 utu 세금 환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utu의 CEO Asad Jumabhoy는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utu 면세 회원과 Accor의 로열티 프로그램 'ALL - Accor Live Limitless'의 회원은 utu 면세 카드(Tax free card)를 사용해서 VAT 환급액을 ALL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라며," VAT 환급금에 대해, ALL 포인트로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여행 쇼핑객은 ALL 포인트를 사용해 Accor가 ALL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면서 "Accor는 유럽과 중동에서 가장 높은 입지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두 지역은 전 세계 VAT 환급액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Accor의 최고 로열티 및 파트너십 책임자(Chief Loyalty and Partnerships Officer) Mehdi Hemici는 "로열티는 여전히 회사 전략의 최우선이자 핵심"이라며 "utu와의 최근 파트너십은 당사가 새로운 지역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는 증거"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 최신 면세 혜택은 당사의 최우수 고객이 50여 개국에서 쇼핑할 때, 새로운 방식으로 보상하고자 하는 당사의 전략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세계가 다시 개방됨에 따라, 당사는 ALL의 서비스 폭을 최대한 넓힐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utu.global을 참조하면 된다.

utu 소개

utu(utu Pte Ltd)는 여행객이 지금까지 없었던 더 많은 VAT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전 세계 면세 쇼핑을 변혁시키고 있다. utu는 세금환급의 디지털화를 넘어 면세 쇼핑의 가치 사슬을 재설계함으로써, 쇼핑객에게 부과되는 높은 수수료 관행을 없애고 있다.

utu 경영진은 VAT 및 GST 환급과 관련해 25년간의 경험으로 세계 면세 쇼핑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자부한다. 세금환급과 리워드의 세계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utu는 소매업체, 항공사, 호텔 및 기타 업체로부터 리워드의 형태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2015년에 설립되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utu의 서비스는 50여 개국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