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라포스, 보쉬 렉스로스와 인수 계약 체결

보완적인 역할을 하는 2개의 기업이 통합되어 모바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 공동 포트폴리오를 통한 글로벌 솔루션 확대
  • 추가 판매 채널을 통한 고객 혜택
  • 보완적인 강점을 활용하는 통합 비즈니스

일리노이주 링컨셔, 2022년 7월 19일 /PRNewswire/ -- 하이드라포스(HydraForce, Inc.)는 보쉬 렉스로스(Bosch Rexroth)의 성장하는 소형 유압 장치 포트폴리오에 합류하여 고객을 위한 범위와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독일 로어 암 마인에 본사를 둔 보쉬(Bosch)의 자회사인 보쉬 렉스로스는 모바일 및 산업용 유압 제품 분야에서 성장하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보쉬 렉스로스와 하이드라포스는 2022년 7월 15일 각 계약에 서명했다. 양사는 구매 가격을 기밀로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거래는 반독점 승인을 받아야 한다.

하이드라소프의 회장이자 CEO인 마이크 터지흐(Mike Terzich)는 "보쉬 렉스로스를 통해 우리는 혁신, 고객 중심, 애플리케이션 전문성 및 문화에 대한 비슷한 견해를 중요하게 여기고 공유하는 훌륭한 파트너를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오너십을 통해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보쉬 렉스로스의 소형 유압 장치 사업부 부사장인 프랭크 헤스(Frank Hess)는 "보쉬 렉스로스는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국제적인 조직을 통해 강력한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드라포스 인수는 간접 판매 채널을 통해 당사의 글로벌 시장 접근을 확대합니다. 영업 파트너 및 시스템 통합 업체는 중요한 대상 그룹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지금과 같이 어려운 시기에 당사는 고객을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지역 공급망을 안정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기업의 통합을 통해 보다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있게 된다 

하이드라포스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보쉬 렉스로스 소형 유압 장치 사업부의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를 완벽하게 보완한다. 보쉬 렉스로스 내에서 사업부는 중국, 미국, 독일, 이탈리아의 4개 지역에서 토공 기계, 크레인, 고소 작업대, 농업용 기계, 산업용 기계 등의 기계에 필요한 소형 유압 장비 부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이 사업부는 약 1,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하이드라포스는 약 2,1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미국, 브라질, 영국, 중국의 6개 생산 시설에서 근무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지역 고객 지원  추가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외에도, 하이드라포스와 보쉬 렉스로스의 지역 판매 구조는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한다. 이로 인한 통합 활동은 북미/남미, 유럽에서 균형 잡힌 조직을 설립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추가적인 성장 활동에도 도움이 될 예정이다. 또한, 하이드라포스의 인수는 보쉬 렉스로스의 장기적 전략 목표와 일치하는 간접 판매 채널(예: 대리점 및 시스템 통합업체)을 통해 보쉬 렉스로스의 글로벌 시장 접근을 크게 개선할 계획이다.

하이드라포스 소개 

하이드라포스는 1985 미국 시카고에서 처음 설립되었으며, 현재 북미, 영국, 브라질, 중국   세계에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유압 유체 동력 카트리지 밸브, 맞춤형 매니폴드, 전자 유압식 제어장치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하이드라포스는 농업, 건설, 해양, 자재 관리, 광업  임업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하이웨이(off-highway) 산업을 위한 수천 가지 맞춤형 제어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하이드라포스 미디어 연락처: 
David Price davidp@hydraforce.com
(847) 793-2300, 내선번호 3511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60759/HydraForce_logo_PF__tag_RGB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