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i/Concox, Berg Insight로부터 IoT 업계 리더로 선정돼

(선전, 중국 2022년 7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IoT 시장조사 기업 Berg Insight가 발표한 최신 자동차 텔레매틱스 하드웨어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Jimi/Concox[ https://www.iconcox.com/about/ ]가 14%의 시장점유율과 약 600만 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2021년에 IoT 업계 리더로 선정됐다고 한다.


Jimi/Concox는 오랫동안 차량 인터넷(Internet of Vehicles, IoV) 분야에 집중해왔으며, 매년 30종이 넘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신제품은 물류 플리트와 자산 관리, 자동차 보험, 자동차 대여, 이륜차 관리 등 이미 발전된 분야와 관련이 있다. Jimi/Concox는 매년 연구개발에 수익의 15% 이상을 투자하며, 새로운 분야의 고객 수요를 충족하는 몇몇 신제품을 개발 중이다. 그중 하나가 고객을 위한 중장비 및 차량 관리 솔루션인 LL303이다.

Jimi/Concox 회장 Gao Xingxin은 "자사의 가장 큰 목표는 고객을 지원하고, 고객 수요를 완전히 충족하는 것"이라며 "자사의 제품군에 대한 최고의 확신이 있는 만큼, Berg Insight의 시장보고서에서 인정을 받은 것은 놀랄 일은 아니지만 매우 기쁜 일"이라고 밝혔다.

중국에 면적 70,000㎡가 넘는 공장과 두 개의 신뢰성 실험실을 설립한 Jimi/Concox는 매월 100만 대의 제품을 생산하는 한편, 신호 안정성, 제품 내식성, 내마모성 등 제품 품질의 모든 측면을 테스트할 수 있는 역량도 갖추고 있다.

Jimi/Concox 제품 이사 Alex Dai는 "이제 2G IoT 시대가 끝나고, 4G 및 5G의 시대가 올 것"이라며 "자사는 통신 포지셔닝, 지능적인 감지,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및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하는 기타 기술적 수단을 결합한 4G 기반 IoT 제품을 여럿 출시했다"고 말했다.

Jimi/Concox의 제품은 CE, FCC, PTCRB, AT&T, T-Mobile, Verizon, TELEC 인증 등 여러 나라의 구체적인 인증 요건을 충족한다. 지금까지 Jimi/Concox는 160개가 넘는 핵심 지역과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고, 차이나 모바일, 차이나 텔레콤, Deutsche Bahn, HERE Technologies, Orange, CalAmp, Telcel 및 기타 여러 유명 기업과 조직을 지원했다.

Jimi/Concox

Jimi loT™의 자회사인 Concox™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는 15년 동안 텔레매틱스와 무선 통신 제품 부문을 주도하는 설계 및 제조업체로서,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성 높은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Jimi Io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imiiot.concox ] 및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jimiiot/ ]에서 Jimi IoT[ https://www.jimilab.com/ ]를 참조하거나 이메일 info@jimilab.com을 통해 담당 팀에 문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