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waiiverse Hackathon 2022 – Kawaiiverse 게이밍 에코시스템 구축

-- 커뮤니티가 소유하는 애니메이션 메타버스 양성을 목표로 하는 Kawaiiverse가 최근 첫 해커톤을 개최했다. 이 해커톤은 게이밍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망한 인재를 찾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Kawaiiverse Hackathon 2022 - 애니메이션 메타버스로 들어가기

(로드 타운, 잉글랜드 2022년 7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블록체인에서 애니메이션과 만화 창작자의 중심 허브인 Kawaiiverse 가입을 위해 SmartML 지원을 받은 게임 개발자 팀과 게임을 향한 열정을 지닌 개인들은 대회에 참가해 5,000달러의 초기 지원금과 게임 개발 진행 옵션을 받을 수 있다. 이 게이밍 에코시스템은 Kawaiiverse의 시작에 불과하며, 관심 있는 개발자들이 더 많이 가입할 수 있도록 기회를 열어준다.

Kawaiiverse는 여러 개의 성공적인 게임을 보유한 유명 게임 업체 Imba와 떠오르는 웹3, 확장성 Dapps 및 분산 AI를 위한 세계 최초의 안전한 지능형 솔루션 Oraichain 간의 합작 투자 사업이다. Kawaiiverse는 누구나 즐기고, 만들며, 연결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애니메이션 메타버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비전에 따라, 2021년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파밍 게임 Kawaii Islands로 시작했다. 여러 차례의 경제적 업데이트를 거친 Kawaii Islands는 초인플레이션으로부터 토큰을 보호하고, P2E 게임의 주요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속가능한 경제 모델에서 구동된다.

Kawaiiverse는 균형 잡힌 경제와 더불어 완전한 EVM와 Cosmos 지원을 제공하는 Oraichain에서 서브 네트워크도 구축했다. Kawaiiverse 팀은 미래 개발을 위한 견고한 기초 기반시설을 설정하고 있다.

Kawaiiverse의 핵심 라인 중 하나인 게이밍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기로 한 개발자 팀은 Kawaiiverse의 첫 해커톤을 진행 중이다. 전 세계 모든 독자적인 게임 개발자와 인디 게임 스튜디오는 해커톤에 참가해 자신이 선택한 게임의 시제품을 개발하고, 점점 성장하는 에코시스템과 함께 번성할 수 있다.

혜택

해커톤 참가팀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Kawaii 전문가들로부터 게임 개발과 블록체인에 대한 개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 미래 펀딩 잠재력을 갖춘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한 초기 자금으로 최소 5,0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 Oraichain에서 엔지니어 개발을 통해 개인적인 지시사항이 포함된 독점 Kawaiiverse 개발자 도구 접근성을 얻을 수 있다.

- 장기적인 수익 공유 구조를 바탕으로 Kawaiiverse에서 NFT 판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 NFT 시장과 개발 중인 게임에서 수익을 공유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hackathon.kawaii.global/을 참조한다.

독자적인 개발자팀과 인디 게임 스튜디오는 아이디어를 준비하고 시제품을 제작함으로써 Kawaiiverse에 합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