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원 그룹, 기록적인 속도로 성장하여 2022년 상반기에 글로벌 입지 및 규모 확장

라스베이거스, 2022년 7월 8일 /PRNewswire/ -- 현대적이고 목적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리얼티원 그룹(Realty ONE Group)은 2022년 상반기에 38개의 프랜차이즈를 판매하고 3개 신규 국가에서 눈부신 속도로 성장하여 미국 49개 주와 9개의 국가 및 영토로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리얼티원 그룹의 CEO이자 창립자인 쿠바 예지니에프(Kuba Jewgieniew)는 "당사는 국내  국제 확장에 있어 놀라울 정도로 전략적이었으며, 시장과 관계없이 비즈니스 코칭과 쿨처( COOLTURE) 통해  조직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업계에서 잘 알려진 언브로커리지(UNBrokerage)는 1,000명 이상의 새로운 부동산 전문가를 충원하여, 1분기와 2분기에 227억 달러의 매출을 올린 18,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들에게 자사의 네트워크를 제공했다.

글로벌 그로스(Global Growth)의 부사장인 에디 스터전(Eddie Sturgeon)은 "당사는 2018년부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풀서비스 부동산 브랜드가  , 올해 다시 한번 성공을 향해 매우 명확한 길을 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는 당사의 방식 덕분에 당사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소유자와 함께  성공을 나누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리얼티원 그룹은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리뷰에서 최고의 경기 침체 방어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고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2022년 프랜차이즈 500곳(R) 목록의 부동산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회사와 계열사는 하나가 되어 108,000여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쳐 왔으며, 원 케어스(ONE Cares)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를 위해 올해 이미 약 40,000달러를 기부했다.

현재 리얼티원 그룹은 49개 주, 워싱턴 D.C. 및 캐나다에 있는 400개 이상의 사무실에 18,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령 푸에르토리코 외에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이탈리아, 싱가포르, 스페인, 포르투갈에 사무실을 오픈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OwnA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얼티원 그룹 소개

2005년에 설립된 리얼티원 그룹(Realty ONE Group)은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 재미있는 쿨처(Coolture), 기술 인프라, 부동산 전문가를 위한 우수한 지원을 통해 부동산 프랜차이즈 환경을 근본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업계 혁신 기업입니다. 리얼티원 그룹은 미국 49개 주,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이탈리아, 스페인, 싱가포르, 코스타리카, 포르투갈 전역의 400개 이상의 사무실에서 18,000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확보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리얼티원 그룹은 리얼 트렌드(REAL Trends)에서 전국 상위 1%에 랭크되었으며,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에서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리얼티원 그룹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소유주에게도 개방적인 기업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RealtyONEGroup.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60011/realty_one_group__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