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선샤인 컴퍼니, 더 건강한 지구를 위해 오션 레이스와 협력

이 조치는 화석 기반 플라스틱 사용의 감소에 중점을 둔 돌 선샤인 컴퍼니(DSC)의 약속을 뒷받침하게 될 것이다

싱가포르, 2022년 7월 8일 /PRNewswire/ -- 돌 선샤인 컴퍼니(DSC)는 오늘 해양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거친 스포츠 팀 경기이자 스포츠 지속 가능성의 선두주자인 오션 레이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2022년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 직후에 시작되는 이 협업은 2030년까지 순 탄소 배출 제로, 2025년까지 화석 기반 플라스틱 포장 제로라는 목표를 향한 DSC의 노력을 뒷받침하게 될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해양에 대한 위협, 그리고 조직과 개인이 바다를 (그리고 스스로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 깨끗한 지구를 위한 행동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DSC는 오션 레이스의 긍정적 변화 파트너(Positive Change Partner)로서 창립 파트너인 11th Hour Racing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어 계속 이어갈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이러한 예로는 오션 레이스 서밋(Ocean Race Summits)을 들 수 있다. 이 행사는 바다를 보호하고 관리하며, 건강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새롭고 개선된 정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로벌 의사 결정권자를 한데 모은다. DSC는 네트워킹 및 지식 교환 외에도 내부 프로그램에서 회복력과 팀워크, 협업을 고취하기 위해 사람과 리더십에 대한 오션 레이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이다.

돌 선샤인 컴퍼니(DSC)의 식음료 그룹 사장인 피어 루이지 지기스몬디(Pier Luigi Sigismondi)는 "기후 변화, 자원 낭비, 천연 자원의 감소 속에서 해양 건강은 지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는 인간의 건강을 위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사는 변화가 필요한 때라고 생각하며,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와의 제휴부터, 제품에서 가공 설탕과 화석 기반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하는 것까지, 우리가 취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2020년에 우리의 약속(Promise)을 소개한 이후, 다음 세대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당사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전문 지식과 접근 권한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은 기업으로서 당사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당사는 세계 최고의 해양 레이스이자 지속 가능성의 진정한 선두주자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함께 해 나갈 작업이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오션 레이스의 레이스 회장인 리처드 브리시우스(Richard Brisius)는 "우리는 오션 레이스 가족과 함께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주도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는 회사 DSC와 협업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협업을 통해 바다에 대한 목소리를 전달함으로써 해양 환경의 회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SC는 이러한 관점을 공유하는 회사이며, 이 노력의 귀중한 공헌자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DSC는 오션 레이스가 주도하는 이니셔티브인 세계 해양권 선언(Universal Declaration of Ocean Rights)을 추진한다는 야심 찬 목표를 지원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이 선언의 세부 원칙 초안은 바다를 적절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관리하기 위한 글로벌 프레임워크를 제시할 것이며, 2023년 9월에 열리는 유엔 총회에서 발표될 것이다. 개념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면, 총력을 기울여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의견을 반영해 선언문을 작성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DoleSunsh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샤인 컴퍼니 소개 

Dole Sunshine Company라는 이름은 Dole Asia Holdings, Dole Worldwide Packaged Foods, Dole Asia Fresh의 전 세계적 관심과 협력을 대변합니다. 돌 선샤인 컴퍼니는 실제 기업 실체가 아니며 어떤 국가나 지역에서도 그러한 이름으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오션 레이스 소개 

1973년부터 오션 레이스는 다른 어떤 회사와도 달리 팀과 인간의 모험에 대한 궁극적 테스트를 해왔습니다. 오션 레이스는 거의 50년 동안 가장 위대한 선원들에게 거의 신화적인 영향력을 행사했으며, 스포츠의 전설을 위한 성능 시험장이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2677/dole_packaged_foods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