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I(인프라스트럭처 쿡 제도), 지형 및 수심 측량 라이다 데이터 및 이미지 수집을 위해 울퍼트를 선택

매핑 데이터와 제품은 ICI가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발전시키고 재해 및 기후 복원력을 개선하며 항해도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쿡 제도 라로통가, 2022년 7월 7일 /PRNewswire/ -- 울퍼트(Woolpert)는 쿡 제도 전역의 지형 및 수심 측량 라이더 데이터와 항공 영상 수집을 위해 ICI(Infrastructure Cook Islands, 인프라스트럭처 쿡 제도)와 계약을 체결했다. 수백만 달러 규모의 이번 계약은 뉴질랜드 외교통상부와 녹색기후기금(GCF)이 자금을 지원한다.

이 계약에 따라 개발된 데이터와 제품은 ICI의 지속 가능한 인프라 개발과 환경 모니터링 및 평가, 자연 재해 계획 및 완화, 재난 및 기후 복원력, 항해도의 개선 및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ICI 프로젝트 매니저인 제이크 랭던(Jake Langdon)은 데이터와 이미지가 관리 및 계획의 개선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랭던은 "우리는 라이더 데이터를 통해 육지와 바다를 모델링하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들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파악함으로써 자연 재해와 기후 변화, 기타 환경 문제에 있어 가장 위험한 특정 지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이 정보를 사용해 우리의 자원에 집중하고, 비상 수송 경로를 강화하고, 위험한 장소에서 인간과 기반 시설을 보호하고, 자연 재해가 발생하기 전에 전반적인 영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프로젝트는 쿡 제도에서 사람이 거주하는 12개 섬의 육상, 석호, 연안 구성 요소를 포함한 약 229 평방 킬로미터를 대상으로 진행될 것이다. 울퍼트 프로젝트 관리자인 콘스탄스 솔레마니(Constance Solemani)는 북부의 외딴 섬에서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파트너 및 ICI와 긴밀히 협력하여 복잡한 물류를 조정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수집을 위한 제트 연료 사전 배치가 포함된다.

이 프로젝트는 울퍼트가 태평양 전역에서 수집하는 최신 지리 공간 정보이며, 바누아투통가에서 최근에 수집한 데이터가 포함된다. 울퍼트는 통가에서와 마찬가지로 뉴질랜드 항공사인 키위항공(Kiwi Air)의 지원을 받게 된다. 이 데이터 수집은 7월과 10월 사이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울퍼트 소개 

울퍼트(Woolpert)는 최고의 AEG(건축, 엔지니어링, 지리 공간) 및 전략 컨설팅 기업으로, 전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의 공공, 민간, 정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 안팎에서 혁신하고 있습니다. 울퍼트는 ENR 매거진 150대 글로벌 디자인 기업(ENR Top 150 Global Design Firm) 중 한 곳으로, 6년 연속으로 일하기 좋은 직장(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받았고 적극적으로 성장, 포용성, 다양성 및 존중의 문화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1911년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설립된 울퍼트는 4개 대륙에서 1,900명의 직원과 60개 이상의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woolpert.com을 방문하세요.

언론 연락처: Jill Kelley; 937-531-1258, jill.kelley@woolper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63993/Woolpert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