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도 시스템즈, 독일에 ‘카르도 사운드 랩스’ 연구 센터 오픈

텍사스주 플라노, 2022년 7월 6일 /PRNewswire/ -- 파워스포츠 산업 통신 및 연결 기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카르도 시스템(Cardo Systems) 독일 슈트라우빙에 본격적인 연구 개발 시설인 '카르도 사운드 랩스(Cardo Sound Labs)'를 오픈했다.  


Cardo Sound Labs

이 새로운 시설은 폭넓고 다양한 파워스포츠, 야외 및 전문 통신 장비를 위한 카르도의 차세대 음향, 음성 처리 및 음향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슈트라우빙 시설은 카르도를 업계 유일 오디오 개발 역량을 갖춘 업체로 자리매김한다.

카르도는 이 시설의 오픈과 함께 자동차 및 소비자 오디오에 대한 150년의 축적된 경험을 가진 베테랑 과학자 팀을 영입했다. 이 팀은 소리, 물리, 전자, 음성 처리, 기계 엔지니어 및 PHD 분야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만(Harman), 삼성, 노키아(Nokia), NXP DSPG와 진행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확보한 1,550개 이상의 특허를 책임지고 있다.

600sqm 크기의 시설은 전 세계의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세대의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회사의 역량을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카르도의 미래 사운드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고 앞으로 나아갈 팀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슈트라우빙 시설에는 무향실, ETSI(유럽전기통신표준화기구), 신속 프로토타입 실험실, 자동차 실험실, NVH(소음, 진동, 불쾌감) 자동차 실험실 및 사무실 공간 완벽 음향 개발을 위한 모든 시설을포함하고 있다.

카르도 시스템 CEO인 알론 룸브로소(Alon Lumbroso) "수년간 카르도는 헬멧 내 오디오와 음향이 오늘날의 라이딩 경험의 핵심 요소 중 하나라는 사실을 확인해 왔습니다. 2018, 당사는 JBL과 함께 최초로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했고, 새로운 카르도 사운드(Cardo Sound) 실험실을 통해 오디오의 차이를 더욱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카르도 시스템즈 홈페이지에서 전체 제품군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www.cardosystems.kr

보도자료 전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르도 시스템 소개

카르도(Cardo)는 파워 스포츠를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무선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분야 세계 일류 기업입니다. 2004카르도는 최초로 블루투스 모터사이클 통신 시스템을 도입했고, 2015년에 최초로 메쉬 통신 프토토콜을 도입했습니다. 현재 당사의 제품은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856/CARDO_Sound_Labs__final.jpg?p=medium600